졸업 및 입학생, 한국영화티켓 소지자, 한복착용 현장 할인 혜택

ⓒ 영화의 얼굴창조전

[문화뉴스 MHN 김선미 기자] 한국영화 분장의 방대한 기록, 국내 최초 분장콘텐츠 전시 '영화의 얼굴창조전'이 졸업 및 입학 시즌과 겨울방학을 맞이한 관객들을 위한 현장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의 얼굴창조전'은 분장사 조태희의 한국 영화 분장의 방대한 기록을 전시해 영화 관계자는 물론 한국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영화의 얼굴창조전'에서도 졸업 및 입학생을 위한 시즌 이벤트를 준비했다. 초중고는 물론 대학 입학 및 졸업생들도 증빙서류를 지참하면 현장에서 본인에 한해 5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관람객이 꾸준히 전시장을 찾고 있는 만큼 4인 기준 가족관람객 중 졸업 및 입학생이 있을 경우 현장 구매 시 당사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영화의 얼굴창조전'은 조태희 분장감독의 17년 한국 영화의 분장이 기록된 만큼 한국영화 사랑이 각별하다. 때문에 한국영화티켓 소지자에게도 현장구매 시 5천 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영화의 얼굴창조전' 전시장의 위치가 외국인과 한복착용 관광객들이 많이 모이는 인사동인 점을 감안해 한복 사랑 할인도 준비했다. 현장구매 시 한복 착용 입장 관객에게는 5천 원 할인혜택이 있다.

한국영화계 분장 콘텐츠의 새로운 시도를 보여줄 국내 최초 분장콘텐츠 전시 '영화의 얼굴창조전'은 조태희 분장감독의 손끝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그 첫 번째 기회로 4월 23일까지 아라아트센터에서 진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