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라이프
'여행하고, 맛보고, 만져보고'... 외국인 대상 코리아그랜드세일 진행교통, 숙박,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프로그램 선보인다
  • 이종환 기자
  • 승인 2019.01.14 13:56
  • 댓글 0
ⓒ연합뉴스

[문화뉴스 MHN 이종환 기자] 오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쇼핑문화관광축제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Korea Grand Sale)이 열린다.

14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에 따르면, '여행하고(Travel), 맛보고(Taste), 만져보고(Touch)'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총 85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우선, 항공권 할인 혜택, 서울∼지방 노선 1+1행사 등의 교통 할인이 제공된다. 특히 에어서울, 제주항공에서는 한국행 항공권을 각각 97%, 85% 할인한다.

국내 특급호텔 70여개 식음업장은 최대 25% 할인, 라마다앙코르 해운대 등 국내 숙박업체 55∼75% 할인 등의 외국인 우대가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식품업계에서는, 청진옥, 우래옥, 하동관, 조선옥, 열차집 등 50년 이상 된 한국 노포를 유명 셰프와 둘러보는 '노포투어'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서울 청계광장에 '웰컴센터'를 설치해 편의를 제공하고, 동대문과 홍대 등에서 '찾아가는 관광 안내 서비스' 차량을 순환 운영한다. 또, 한국의 설과 중국 춘제(春節) 연휴인 오는 2월 1∼8일에는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서 환대 부스를 운영해 외국인 관광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