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실력 점검·성장 계획 세우는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 정기연주회

ⓒ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문화뉴스 MHN 조아라 기자] 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가 지난달 28일 서울문화예술대 서울(홍제)캠퍼스 A동 6층 아트홀에서 2018년 2학기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에서는 한 학기를 마치는 시점에 학생들의 실력을 점검하고 앞으로의 성장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정기연주회를 개최하여 선후배들간의 협동과 유대심을 기르고, 외부인들에게 노력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총 2부로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11곡, 2부 12곡 등 각종 세션들과 함께 보컬, 댄스무대를 통해 실력을 뽐내는 시간으로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는 대중예술의 적합한 기능과 예술정신을 배우는 학과로서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교육과정을 통해 음악을 선도하는 연주가, 보컬리스트, 뮤지컬배우, 작곡가, 멀티미디어음악가, 음악지도자, 음악감독 등의 고급 뮤지션을 배출하는데 학과의 목표를 두고 있다.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은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며 원서접수는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여부와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는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는 실기 100%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입학 관련 자세한 문의는 입학팀 혹은 학과사무실을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