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DC 유니버스 개봉예정작, 샤잠, 조커 오리진, 원더우먼 살펴보기

ⓒWarnerbros.com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지난 19일 개봉한 DC 유니버스의 야심작 아쿠아맨이 400만 명의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기록을 세우고 있다. 개봉 전부터 제임스 완이 감독을 맡고 제이슨 모모아, 엠버 허드, 니콜 키드먼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영화는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2019년에도 아쿠아맨을 이을 다양한 DC 코믹스의 작품들이 준비돼 있다.

ⓒ 영화 '샤잠!' 공식자료

1. 샤잠!(SHAZAM!)

개봉일 : 2019년 4월 5일
감독 : 데이비드 F. 샌드버그
출연 : 제커리 레비, 잭 딜런 그레이저, 페이스 허만, 이안 첸 등

마블의 개그 히어로가 데드풀이라면 그에 필적할 DC의 개그 히어로는 샤잠이다!

샤잠은 솔로몬의 지혜와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전능함,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속력을 겸비한 슈퍼히어로로 DC 영웅 중 국내에서는 다소 덜 유명한 캐릭터이다. 샤잠은 소년 빌리가 우연히 위저드를 만나게 되면서 그 힘을 전수받게 되며 일어나는 일을 담고 있다. 빌리는 샤잠이 되고 난 후 친구와 자신이 얻은 초능력을 하나하나 확인하게 된다. 그러던 중 자신의 힘이 통하지 않는 악당 닥터 시바나를 만나게 되는데...과연 샤잠과 그의 대결에서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영화 '샤잠!'의 개봉일이 올해 4월인 것을 생각하면 비슷한 시기에 개봉하는 어벤저스 4와의 대결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 영화 '조커 오리진' 공식자료

2. 조커 오리진(가제)

개봉일 : 2019년 10월 4일
감독 : 토드 필립스
출연 : 호아킨 피닉스, 재지 비츠, 로버트 드 니로, 프란시스 콘로이 등

악당이지만 꾸준히 사랑받아 왔던 조커, 그의 이야기

또다시 조커 배역을 맡을 배우를 두고 사람들의 기대감이 증폭됐다. 해외 팬들은 이미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은 호아킨 피닉스가 맡는 조커에 거는 기대감이 크다. 시저 로메로, 잭 니콜슨, 히스 레저, 카메론 모나한, 히스 레저 등의 배우들이 탄생시켰던 역대 전설적인 조커들에 이어 2019년 판 조커는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트맨 무비에서 첫 등장을 한 후 꾸준히 악당으로 출연했던 조커의 솔로무비가 결정된 만큼 그의 이야기에 대한 관심도 날로 배가되고 있다. 평범한 코미디언에서 조커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영화 '조커 오리진'은 오는 10월에 개봉한다. 

ⓒ 영화 '원더우먼 1984' 공식자료

3. 원더우먼 1984

개봉일 : 2019년 11월 1일
감독 : 패티 젠킨스
출연 : 갤 가돗, 크리스 파인, 크리스틴 위그, 페드로 파스칼

DC 코믹스 최강의 여성 히어로 원더우먼, 그 후속편

2017년 개봉해 큰 인기를 끌었던 갤 가돗의 원더우먼이 올해 다시 돌아온다. 전편에서는 1차 세계대전이 시대배경이 되었다면 올해 개봉되는 '원더우먼 1984'는 제목에서도 나와 있듯 1차 세계대전이후 냉전시대를 접어든다. 시대의 흐름에 맞춰 이번 작품에서는 원더우먼의 새로운 무기인 보이지 않는 제트기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1편에서 매력 넘치는 원더우먼을 탄생시켰던 갤 가돗이 2편에서도 이어 등장해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 모으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