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공연에 이어 '매진 행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돼...

 

ⓒ대구시립교향악단

 [문화뉴스 MHN 황산성 기자] 대구시립교향악단이 주관하는 2019년 상반기 주요 공연 티켓이 오는 2019년 1월 4일 오후 2시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대구시립교향악단의 공연은 그간 시민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매진 행진'을 이어왔다.

이번에 판매하는 공연 티켓은 오는 2019년 2월(453회)부터 6월(457회)까지 매월 열리는 정기 연주회와 7월 12일에 열리는 기획 연주회인 '낭만의 변주' 공연 티켓이다.

앞으로 개최되는 453회 연주회에서는 영국 근대음악을 대표하는 작곡가 홀스트의 오케스트라 모음곡 '행성'이, 454회에서는 슈베르트 교향곡 제9번 '그레이트'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어 455회에서는 멘델스존 교향곡 제4번 '이탈리아'가, 456회와 457회에서는 슈만 교향곡 제2번과 제1번이 시민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한편 정기연주회는 지휘는 대구시립교향악단의 음악감독 겸 상임 지휘자인 줄리언 코바체프가 맡았으며 크로아니타의 이반 크르판(피아노), 손민수(피아노), 클라라 주미 강(바이올린), 크리스텔 리(바이올린), 박진영(첼로) 등이 함께 협연하여 하모니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기획 연주회 '낭만의 변주'에선 광주시향 상임 지휘자 김홍재 지휘와 서울시향 첼로 수석 심준호 협연으로 브람스와 차이콥스키, 드보르자크의 작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