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한자리에. ‘2018 퍼스트파운데이션 파티 나이트’ 성료
K-뷰티 한자리에. ‘2018 퍼스트파운데이션 파티 나이트’ 성료
  • 마채림 기자
  • 승인 2018.12.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IBE 린린,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권한진 회장 등, 한-중 뷰티 업계 인사들 모여 K-뷰티 발전 도모
2018 퍼스트파운데이션 파티 나이트 행사 / 사진 = 신화섭 사진기자

 

퍼스트파운데이션의 연말 파티 ‘2018 퍼스트파운데이션 파티 나이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2일 서울마리나클럽에서 ‘2018 퍼스트파운데이션 파티 나이트’ 연말 파티가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권한진 국제회장을 비롯한 협찬사 관계자들과 CIBE 린린 대표, 핀량왕 정레이 대표, KOL(key Opinion Leaders), 왕홍, 미인대회 수상자 등 한-중 뷰티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미인대회 수상자들과 왕홍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 사진 = 신화섭 사진기자

 

퍼스트파운데이션은 미스인터콘티넨탈, 미스아시아어워즈, 아시아왕홍 슈퍼챌린지,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 등의 대회를 진행하는 문화 단체로, 한 해 동안 퍼스트파운데이션에 힘을 실어준 협찬사 및 후원사 관계자들을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만찬과 함께 진행된 이날 행사는 ‘숙현한복 패션쇼’, 키즈 걸그룹 PKM, 가수 혜진이의 신나는 무대 등 풍성한 볼거리로 시선을 모았다.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 ‘한복 패션쇼’는 퍼스트파운데이션이 진행하는 미인대회 수상자들이 직접 모델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수상자들은 형형색색의 화려한 한복을 입고 기품 넘치는 워킹을 선보이며 런웨이를 수놓았다.

 

'한복 패션쇼'를 통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뽐냈다 / 사진 = 신화섭 사진기자

 

다음으로 6인조 키즈 걸그룹 PKM(피케이엠)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시크한 블랙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PKM은 칼군무를 선보이며 노련한 무대매너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중국 상해에서 진행될 ‘2019 CIBE 사업 설명회’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CIBE 린린 대표는 ‘All Colours, Colous All’이라는 주제를 제시하며 세계인들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발굴하는데 정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좌부터) 퍼스트국제재단 김요셉 의장, CIBE 린린 대표,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권한진 국제회장 / 사진 = 신화섭 사진기자

 

이날 퍼스트파운데이션은 한 해 동안 퍼스트파운데이션을 위해 고생해준 이들을 위한 감사패를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이에 ‘코스메틱 앰플 디비전 부문’에는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국제회장이자 울트라브이(Ultra V)의 대표인 권한진 대표(Dr. Kwon, Han Jin)가 무대에 올라 수상 소감을 전했다.

 

‘코스메틱 앰플 디비전’ 부문을 수상한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 사진 = 신화섭 사진기자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는 “올해 많은 분들이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을 사랑해주셨다”며 “앞으로 더욱 고품질 고성능 앰플을 선보이겠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가수 혜진이는 ‘LOVE’ 등의 감미로운 노래를 부르며 가창력을 뽐냈다. 혜진이의 무대를 끝으로 마무리된 퍼스트파운데이션의 연말 파티는 CIBE, 울트라브이, 마인모리, 디마레클리닉, F2MG, RNXTV,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아나테이너 코리아 등이 후원했다.

 

가수 '혜진이'의 축하무대 / 사진 = 신화섭 사진기자

 

한편, CIBE 린린 대표는 울트라브이와 같은 우수한 한국 화장품과의 협업을 통해 중국과 해외 진출의 새로운 장이 되고 있는 ‘중국 국제 미용 박람회(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를 오는 2019년 5월 6일부터 8일까지 중국 상해 홍차우 국제전시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CIBE는 주빈국으로 한국을 선정함으로써 국내 뷰티 업계가 중국 화장품, 뷰티 시장에 더 크게 알려지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