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개봉 크리스마스 추천영화, 실내 데이트, 국내영화

ⓒ'마약왕', '스윙키즈', 'PMC: 더 벙커' 영화 메인 포스터

[문화뉴스 MHN 이준호 기자]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남은 가운데,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영화나 볼까?"라고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크리스마스만 되면 북적이는 인파 때문에 외출이 꺼려지는 사람들을 위해 12월 국내 영화계가 크리스마스를 더 즐겁게 해줄 영화를 선보인다.

ⓒ'마약왕' 영화 메인 포스터

1. 마약왕

영화 '독전'을 연상하게 하는 19일 개봉하는 '마약왕'은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가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모았다.

70년대 "애국이 별게 아니다!"라는 외침과 함께 '메이드 인 코리아' 마약 판매로 승승장구하는 송강호와 그에게 개입하는 조정석의 반전, 스릴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영화이다.

지루할 것만 같았던 크리스마스를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 '마약왕'을 통해 떨쳐낼 수 있다.
 

ⓒ '스윙키즈' 영화 메인 포스터

 2. 스윙키즈

아이돌 그룹 엑소(EXO) 멤버 디오 출연으로 화제가 된 영화 "스윙키즈"의 흥행도 기대할 필요가 있다.

다소 무거운 배경 포로수용소에서 펼쳐지는 '탭댄스'를 통해 즐거운 시간과 감동을 선사하는 스윙키즈는 연인, 가족 등 모든 이에게 안성맞춤인 영화이다.

영화 속 개개인 마다 탭댄스를 하게 된 사연을 들춰보며 크리스마스 눈과 마음 모두 즐겁게 해주는 영화 스윙키즈는 오는 19일 개봉한다.

ⓒ 'PMC: 더 벙커' 영화 메인 포스터

3. PMC: 더 벙커

영화 '베를린', '범죄와의 전쟁' 등 액션과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 '하정우'와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이선균'이 만났다.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하정우는 비밀벙커 진입 작전을 수행하는데, 함정으로 인해 부상을 입게되며 북한 엘리트 의사 이선균을 만나게 된다.

지하벙커 속에서 펼치지는 화려한 액션과 뜨거운 열기로 추운 겨울도 뜨겁게 달구는 영화 'PMC: 더 벙커'는 26일 개봉한다.

크리스마스과 연말 함께 지내고 싶은 사람들과 여행, 이색 데이트도 좋지만, 영화관에서의 영화 한 편과 근사한 식사로 추억을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