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콘서트

[문화뉴스 MHN 정보미 기자]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더욱 기대하게 해줄 크리스마스 콘서트들이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콘서트를 즐기며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

ⓒ디오뮤직

전회 전석 연속 매진 신화, 김연우가 크리스마스 공연 10주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최근 김연우가 지난 4월 '복면가왕' 2주년 특집에서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를 열창한 영상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흥행 열풍에 힘입어 다시 화제가 된 바 있다.

김연우는 무대에서 6분이라는 긴 곡의 '보헤미안 랩소디'를 고음 부분도 무리 없이 라이브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믿고 듣는 '갓연우'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더욱 기대된다.

★임창정 콘서트 'IMCHANGJUNG'

ⓒnhemg

음원 강자 임창정이 2년 만에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중 서울에서는 크리스마스이브와 당일, 24일과 2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데뷔 23년 차인 임창정은 14집의 앨범과 수많은 명곡을 보유하고 있다. '소주한잔', '또다시사랑', '그때또다시' 등 명곡들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싸이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서울기획

공연의 최강자 싸이가 올나잇 스탠드 콘서트를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

모든 공연은 '올나잇스탠드' 콘서트라는 이름에 알맞게 밤 11시 42분 시작한다.

에너지 넘치기로 유명한 싸이의 공연을 더욱 즐기기 위해 운동화와 한겨울 외투 안에 가벼운 이너를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매 공연 티켓팅 전쟁을 선사하는 싸이가 이번에는 어떤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자우림 '윈터 원더랜드'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밴드 자우림이 '윈터 원더랜드'라는 주제로 24일과 25일 양일간 코엑스홀 D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자우림만이 구현할 수 있는 신비롭고 그로테스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포스터부터 판타지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팬들로 하여금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독특한 색깔을 지닌 자우림의 명곡들과 함께 어쿠스틱 편곡으로 새롭게 만나는 감동, 크리스마스 캐럴까지 다양한 매력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인순이 '크리스마스 디너쇼'

ⓒSA커뮤니케이션

대한민국 대표 국민 디바 인순이가 오는 23일과 24일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디너쇼를 개최한다.

인순이는 '밤이면 밤마다', '거위의 꿈', '아버지' 등 다양한 장르의 명곡으로 전 세대의 감성을 아우르며 '국민 가수'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이번 인순이 디너쇼에서는 특급 호텔의 최고급 만찬과 서비스와 함께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음악을 즐길 수 있다. VIP석을 넘어 진정한 호텔 VIP가 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데뷔 40주년을 맞은 인순이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더욱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케이윌 전국투어 콘서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케이윌이 서울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의 막을 연다. 케이윌 콘서트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케이윌은 매년 열리는 콘서트마다 전석 매진을 이어온 바 있다. 이번 공연 역시 감성적인 발라드부터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믿고 듣는 음원 강자'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다양한 히트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무대가 기대된다.

★이민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MERRY M'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 이민우가 3년 만에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돌아왔다. 이민우 콘서트 'MERRY M'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가장 뜨겁고 핫 한 크리스마스를 예고한 가운데 3년 만에 돌아온 만큼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야광봉과 슬로건타월 뿐만 아니라 셔츠와 티셔츠, 모자 등 다양한 굿즈도 판매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