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부터 '이벤트 잔치' 하는 피파온라인

ⓒ 피파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조아라 기자] '피파온라인 4'가 지난 11월 29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 중 '접속 보상' 이벤트는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접속하면 보상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피파온라인 4'에서는 모바일 접속보상과 오는 2일 하루만 진행하는 PC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 피파온라인 공식홈페이지

■ 모바일 접속 보상 이벤트, BP카드부터 선수팩, 누적 보상까지

지난 11월 29일부터 피파온라인 4에서는 모바일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는 내년 1월 23일까지 계속된다. 평일인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피파온라인 4 모바일에 접속하면 행운의 BP카드부터 실버 선수팩을 지급받을 수 있다.

BP카드의 경우에는 1만 BP부터 30만 BP카드까지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주말에 피파온라인 4 모바일에 접속한다면 행운의 BP카드는 랜덤 3만 BP부터 50만 BP까지, 그리고 골드 선수팩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5일 동안 누적으로 접속하면 이달의 선수 ALL 선수팩을, 15일과 30일 동안 누적으로 접속했을 때는 각각 1,000MC를 받을 수 있다.

ⓒ 피파온라인 공식홈페이지

■ 200일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 단 하루만 진행

피파온라인 4는 시작한지 채 200일이 되지 않았다. 오는 2일(내일)이 드디어 200일을 달성하는 날이다. 이에 피파온라인 4 측에서는 이 날 PC버전에 접속하면 특수 클래스 플래티넘 선수팩, 200부터 2억 BP까지 랜덤으로 지급하는 행운의 BP카드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접속은 인정되지 않으며, 팀 선택 화면 진입했을 때에만 지급받는다.

한편, 피파온라인 4는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란을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