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거 설치, 공간 활용도는 물론 인테리어 효과 만점

ⓒPinterest-isakudesign

[문화뉴스 MHN 김선미 기자] 당신의 집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면 행거를 설치해보는 게 어떨까.

최근 1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소확행' 소비 트렌드로 인해 작지만,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셀프 인테리어를 SNS에 공유하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공간 활용도가 높은 행거는 SNS에 올라오는 셀프 인테리어 게시물에서 빠짐없이 볼 수 있다.

당신의 방이 작아 큰 가구를 둘 수 없다면, 행거를 설치해보자. 행거는 옷장보다 공간 활용과 수납 효율이 높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한다. 이에 따라 다양한 옷걸이용 행거들이 등장하고 있다.

파티션과 결합한 행거는 옷을 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티션에 액세서리를 추가해 화장대, 인테리어 공간을 만들 수 있다. 파티션에 선반과 거울을 설치해 화장대로 쓸 수 있으며 바구니를 설치해 자주 쓰는 물건, 잃어버리는 안되는 물건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드라이 플라워, 식물, 엽서 등 인테리어 소품을 집게로 꼽아 나만의 인테리어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옷장 대신 쓰였던 행거는 이제 옷걸이용 이외에도 다양한 용도를 보이며 인테리어 소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바닥에만 놓여있던 화분, 이제 행거에 걸어보자. 화분을 벽 행거에 걸어놓으면 바닥 면적도 늘어날 뿐만 아니라 분위기는 이전과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 또한 행잉화분을 천장이 아닌 행거에 걸어 인테리어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Pinterest-isakudesign

행거는 당신의 주방도 바꿀 수 있다. 무심한 듯 시크한 파이프행거에 후라이팬, 냄비, 조리도구 등을 걸어 공간을 활용하면서 간단한 셀프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잡지나 SNS에서 보던 모던한 분위기의 부엌은 행거를 설치해 이제 당신의 부엌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공간에 행거를 설치한다면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이전과 다른 분위기를 가져다줄 것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