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에크레스, 블랑드누아, 유저, 얼킨, 바이바이섭, 앙크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6개의 스테이지 구성

[문화뉴스 MHN 함윤식 기자]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이 지난 23일 DDP 패션몰에서 졸업 패션쇼를 진행했다. 이번 패션쇼는 'ON AIR'라는 주제로 무대가 펼쳐졌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 졸업패션쇼

 

딤에크레스(DIM.E.CRES), 블랑드누아(BLANC de NOIRS), 유저(youser), 얼킨(ul:kin), 바이바이섭(bibyseob), 앙크1.5(Anc1.5)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총 6개의 스테이지를 구성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문화 예술을 선도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의 취지와 맞게 모델연기계열과 공연예술계열 학생들이 협업하여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딤에크레스 김홍범 디자이너가 참석하였으며 많은 패션 및 모델업계 관계자가 자리를 빛내주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 졸업패션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관계자는 "모델과정 학생들이 지난 2년간 다양한 패션쇼 무대에서 활동 하면서 갈고 닦은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면서 "졸업 후에도 모델업계에서 학생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하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은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