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여신들'의 러블리함 담았다

ⓒ울림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황산성 기자] 26일 오후,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다섯번째 미니앨범 '생츄어리(SANTURARY)'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대란에 뛰어들었다.

러블리즈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생츄어리'의 타이틀 곡인 '찾아가세요'는 감각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신디사이저가 러블리즈의 매력과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외에도 'Never Ending', 'Like U', 'Rewind', 'Rain', '백일몽', '꽃점'등 러블리즈만의 매력을 담은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됐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던 '겨울여신' 러블리즈는 이날 열린 쇼케이서에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데뷔 이후 지난 4년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대세 걸그룹의 여유를 보여 주었다.

이날 진행된 무대에 앞서 리더 베이비소울은 "지금까지 겨울에 발매된 곡들은 팬들(러블리너스분)을 위한 곡이 많았데, 이번 곡은 많은 대중분들에게 앨범처럼 안식처가 됐으며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러블리즈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생츄어리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