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지니언니 강혜진-윤시윤, 라이브 방송 도전 위해 전주 자만벽화마을 방문

ⓒ KBS '1박 2일'

[문화뉴스 MHN 김선미 인턴기자] '1박 2일' 차태현의 모자 상봉이 전주에서 깜짝 성사됐다고 해 그 사연에 관심이 모아진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한국의 맛과 멋이 살아있는 전통의 도시 전라북도 전주에서 펼쳐지는 '더 전주 라이브'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멤버들은 볼거리-먹을거리 가득한 한옥마을-남부시장 등을 돌아다니며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는 등 전통의 도시에서 배우는 트렌디한 개인 방송의 세계가 그려질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차태현과 어머니 최수민의 모자 상봉이 극적으로 이뤄져 눈길을 끈다.

이날 차태현은 '지니언니' 강혜진-윤동구와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할 콘텐츠 회의를 위해 전주 자만벽화마을을 방문할 예정이다.

더욱이 차태현이 벽화마을에 첫발을 내딛는 동시에 "어~ 우리 엄마다"라고 소리쳐 모두의 눈을 휘둥그레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들이 방문한 마을 벽에는 '달려라 하니'와 '영심이'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

면 어린 시절 교과서처럼 익히 알고 있는 유명한 작품들과 캐릭터들이 벽화로 그려져 있었다. 특히 '차태현 어머니' 최수민은 목소리만으로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계에 한 획을 그었던 성우로 유명하다.

과연 전주 자만벽화마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차태현과 어머니의 만남은 어떻게 이뤄졌을지, 차모자의 깜짝 상봉은 18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국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갖가지 에피소드를 다룬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