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NOT FEMINIST' 의미 담아

ⓒ 데이즈얼 라이브 공식 유튜브 계정

[문화뉴스 MHN 유채연 인턴기자] 래퍼 제리케이가 지난 16일 데이즈얼 라이브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래퍼 산이에 대한 저격곡을 공개했다. 

앞서 래퍼 산이는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FEMINIST'라는 곡을 공개한 바 있다. 산이는 자신의 곡에 '그렇게 권릴 원하면 왜 군댄 안가냐. 왜 데이트 할땐 돈은 왜 내가내. 뭘 더 바래 지하철 버스 주차장 자리 다 내줬는데 대체 왜' 등의 가사를 등장시켰다. 산이는 실제로 국적 문제로 인해 군면제를 받은 것으로 드러나 남성으로서의 '권리'를 군필에 두는 것에 의문을 제기하는 네티즌들이 등장하기도 했다. 

ⓒ 제리케이 인스타그램

제리케이는 이에 대해 자신의 곡의 가사로 반박하며 산이를 제대로 저격했다. 그는 '책 한 권 읽어본 건 똑같은 거 같던데 아웃풋이 이렇게 달러 이게 하드웨어 차이라는 거?', '같이 타파하자 가부장제 뭘 망설여 36.7% 임금격차 토막 내 그럼 님이 원하는 대로 언제든 돈 반반 내' 등의 가사로 산이의 가사를 전면 반박했다. 

또한 유튜브 화면 막바지에 'YOU ARE NOT FEMINIST'라는 자막을 통해 산이의 'FEMINIST' 곡명에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이에 대해 '면제자의 군부심 가사가 위트있다', '인터넷에 떠도는 댓글을 모아쓴 게 아니라 자신의 생각을 확실하게 정리해서 쓴 가사라서 마음에 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