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완전체, 해피투게더4 출연해 그동안의 오해 푼다

ⓒ KBS2 '해피투게더4'

[문화뉴스 MHN 박지민 인턴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워너원 하성운이 '강다니엘 여자친구 설'의 진실을 밝힌다.

동시간 시청률 1위인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15일 방송은 워너원 완전체가 출격하는 '워너원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셜 MC 한은정-김지혜를 비롯해 예능돌 워너원이 출연할 예정이다.

ⓒ KBS2 '해피투게더4'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워너원 강다니엘은 '여자친구가 있다'는 세간의 소문을 공개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강다니엘이 여자친구로 보이는 사람과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뒷모습 사진이 찍혔다. 이에 하성운은 "강다니엘 옆에 있던 사람이 나였다"며 진실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데뷔 전 내 뒷모습을 본 전현무가 날 이상형이라고 한 적도 있다" 발언해 하성운의 '여자 오해' 풀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워너원 박지훈은 "쌩얼로 다니면 아무도 못 알아 본다"며 '쌩얼 無인지도'를 주장했다. 이에 더해 강다니엘 또한 "혼자서 레스토랑 코스 요리를 예약하고 먹은 적도 있다"며 혼밥 최고 레벨에 등극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배진영은 "나는 다 알아보신다"며 패기 넘치게 '인지도 갑' 면모를 내세웠다.

이 밖에도 이날 워너원은 그간 말하지 못했던 오해에 대한 진실과 속마음을 모두 털어놓았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