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코미디 연기 위해 열심히 연구'… 관객들 긍정적 반응

ⓒ젠틀맨스 가이드 보도자료

 [문화뉴스 MHN 김지혜 인턴기자]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제작.(주)쇼노트 / 주최. SBS)의 프레스콜이 11월 13일(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동완, 유연석, 서경수, 오만석, 한지상, 이규형, 임소하(임혜영), 김아선, 김현진 등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 및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임소하(임혜영)는 극중 자신의 허영과 지위, 몬티 나바로 모두에 집착하는 사랑스러운 여인 시벨라 홀워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임소하(임혜영)는 첫 코미디 연기 도전으로서 인물의 사랑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캐릭터를 어떻게 구축했는지 묻는 질문에 "일단 제가 이해돼야 인물을 표현할 수 있으니까 준비를 해야 하는데 외국 작품이기도 하고 한국에서는 이러한 인물을 찾기가 힘들어서, 외국의 섹시하고 사랑스러운 배우는 영화든 영상이든 다 찾아봤다"고 답했다.

또한 "시벨라는 극의 1,2막 안에서 다른 정서가 생긴다. 이걸 극대화해서 표현하면 관객들이 이해하기 더 편하고 인물을 사랑스럽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서 그런 쪽으로 많이 고민했다"며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수빈이 번역하고 김동연이 연출을 맡은 뮤지컬<젠틀맨스 가이드>는 2019년 1월 27(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