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뉴스 IT·과학
게임빌 RPG게임 '자이언츠워' 업데이트, 이벤트 진행...히어로 육성형 전략 RPG게임 옵션 개선과 함께 진행되는 '10일의 선물' 이벤트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8.11.06 12:24
  • 댓글 0
ⓒ게임빌 '자이언츠 워'

[문화뉴스 MHN 이준호 인턴기자] 게임빌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편의성 개선 및 밸런스 조정 등에 집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자동 탐사 시스템'의 옵션을 보다 정교화해 몬스터 카드, PvP, 약탈, 채집을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히어로간 장비&랭크 교환 시스템'을 추가하여 새로운 히어로 획득 시 즉시 전력에 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히어로 '오크 버서커'를 선보이고, 히어로의 '각인'에 소요되었던 시간을 대폭 단축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나선다고 밝혔다.

ⓒ게임빌 '자이언츠 워' 공식카페

더불어 오는 16일까지 접속할 때마다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10일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 19일까지는 신규 히어로 '오크 버서커'를 획득한 유저들에게 별도 보상을 지급하며 또한 공식 커뮤니티 게시판에 '히어로 리뷰 작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이언츠워'는 게임빌과 싱타가 손잡고 선보인 독특한 ‘카드 탐사 시스템’을 도입한 히어로 육성형 전략 RPG로 그래픽은 물론 쉽고 직관적인 플레이가 매력 포인트로 꼽히며 서비스 운영 노하우로 글로벌 인기 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자이언츠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