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라이프 생활문화
윤균상x김유정 달달캐미 포스터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오는 26일 JTBC서 첫 방송, 비눗방울과 함께 터지는 상큼발랄 로맨스
  • 황산성 기자
  • 승인 2018.11.05 11:02
  • 댓글 0
ⓒ드라마하우스, 오형제

[문화뉴스 MHN 황산성 인턴기자] 배우 윤균상과 김유정이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로 함께 뭉쳤다. 보고만 있어도 해도 설렘이 퐁퐁 솟아오르는 윤균상과 김유정의 커플 포스터는 공개된 직후 네티즌들로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위생 관념 제로의 '청포녀(청결을 포기한 여자)' 길오솔(김유정 분)이 결벽증을 앓는 '완전무결남' 장선결(윤균상 분)이 운영하는 청소의 요정에 입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5일 공개된 포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윤균상과 김유정의 사랑스럽고 달달한 분위기는 평범한 세탁실조차 그림 속 한 장면처럼 만들며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지어지는 설렘을 선사한다.

또한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색으로 재탄생 시키는 '믿고 보는 배우' 두 사람의 연기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데뷔 후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 작품에 도전하는 윤균상과 2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하는 김유정이 극중 어떤 모습으로 변화할지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라라'는 오는 26일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