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광장' DJ 이수지, 가족에게 먼저 알리고픈 결혼 소식 라디오서 전해

ⓒ KBS 쿨FM '가요광장'은 공식 SNS

[문화뉴스 MHN 박지희 인턴기자] '가요광장' DJ 개그우먼 이수지의 웨딩화보 현장사진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25일 KBS 쿨FM '가요광장'은 공식 SNS에 "이수지, 문제의 바로 그 순간"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수지가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예비 신랑과 함께 사진을 찍던 중 철제 그네가 갑자기 무너지는 사고에 당황하는 모습이 담겼다. 

가요광장 측은 "웨딩사진 찍던 중에 그네에 아주 사뿐히, 나비처럼 사뿐히 앉았을 뿐인데. 그 단단했던 철그네 대체 왜 무너지죠? 왜죠? 대체 왜 다들 예비신랑 만 부축하는 거죠"라며 "우리 슈디도 넘어져있는데! 우리 슈디도 저렇게 덩그러니 있는데! 왜~죠?!"라고 안타까워하는 심정을 밝혔다. 

앞서 이수지는 최근 방송된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웨딩 촬영 도중 그네가 무너졌다. 드레스 때문에 바로 일어나지 못하고 주저앉아 있는데 철제 기둥 하나가 떨어져 발에 부상까지 입었다"라며 "굶었어야 했는데.."라고 마음 놓고 웃지 못할 웨딩사진 촬영 비화를 공개했던 바다.

이수지는 오는 12월 8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지난 1월 비연예인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힌 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던 이수지는 이 방송 오프닝에서 "친한 사람에게는 가장 먼저 받고 싶고, 가장 먼저 주고 싶은 게 무엇이냐. 바로 청첩장이다. 나도 '가요광장' 가족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싶었다. 저 결혼합니다"라며 깜짝 결혼 소식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후 이수지는 한 매체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성격이 잘 맞는다"는 점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라고 말했다. 이수지는 "둘이 같이 있으면 너무 재미있다. 내가 매일 '개그맨 시험 보면 안 되냐'고 한다. 우리 커플은 내가 남자같고 남자친구가 여자 같아서 잘 맞는다. 반대되는 성격들이 잘 맞을 것 같아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거기에 남자친구가 아주 자상하다"고 설명하며, 남자친구에 대한 사랑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