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다운 대기록 예고

[문화뉴스 MHN 김영정기자] 데뷔 이후 꾸준한 대기록을 세운 엑소(EXO)가 이번 컴백을 통해서 새로운 기록을 세울것으로 예상된다. 케이타운포유(Ktown4u)의 국내외 온 오프라인 샵에서 10월 4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 EXO의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는 불과 5일만에 10만장 판매를 기록한 이후 다시 19일만에 14만장 판매를 기록하면서 계속된 신기록을 갱신 중이다.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 ‘Tempo’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과 불, 공간이동, 힘, 빛, 빙결, 바람, 번개, 치유, 물 등 엑소 멤버들만이 지닌 고유의 초능력을 모티브로 가사에 녹여낸 수록곡 9곡을 포함하여 총 11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Tempo’는 에너제틱한 베이스 라인과 리드미컬한 드럼, 엑소의 신선한 아카펠라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그녀를 ‘멜로디’에 비유해 그녀와의 템포를 방해하지 말라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매력을 배가시킨다.

엑소(EXO)는 오는 11월 2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린다.

 

전세계를 대상으로 Kpop을 알리고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케이타운포유(Ktown4u)는 현재 EXO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를 예약 판매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