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wn4u Unboxing] Stray Kids - 3rd Mini [I am YOU]

[문화뉴스 MHN 김영정 기자]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가 10월 22일 컴백하며 23일 새 앨범 [I am YOU]를 출시했다.

2018년 가요계 최고 신인으로 평가받는 9인조 그룹 Stray Kids(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가 성공적으로 컴백하며 다시 한 번 비상을 예고했다.
 
올해 3월 데뷔 미니앨범 [I am NOT]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8월 두 번째 미니앨범 [I am WHO]를 발매했다.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이야기를 전개하며 또래의 공감을 샀던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가 [I am YOU]로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이어가며 그들을 향한 팬들에게 새로운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9999 
특히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는 새 앨범 [I am YOU]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세를 이어간다. 이들은 데뷔 전부터 뛰어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여 이목을 모았고, 프리 데뷔 앨범 'Mixtape'를 비롯해 정식 데뷔 후 발매한 앨범들 [I am NOT], [I am WHO] 모두 자작곡을 담으며 진솔함을 표현했다.

2018년의 강력한 신인상 후보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는 새 앨범 [I am YOU]는 케이타운포유(Ktown4u)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