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wn4u Unboxing] MONSTA X - 2nd Album Take.1 [Are You There?]

[문화뉴스 MHN 김영정 기자] 몬스타엑스가 정규 2집 TAKE.1 [ARE YOU THERE?] 로 10월 23일 컴백했다. 
차세대 글로벌 대세로 불리우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확고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몬스타엑스. 
2018년 진행된 월드 투어는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를 아우르며 20개 도시 25회 공연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많은 도시를 누비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앨범에서는 시공간을 초월한 몬스타엑스 세계의 확장판 스토리다. '빛과 어둠, 선과 악, 삶과 죽음, 그 경계의 모든 것'을 노래한 이번 앨범은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부드러움과 섬세함, 성숙미를 드러내면서도 본연의 거칠고 힘 있는 모습을 대비적으로 보여주는 결과물이다.

이 앨범은 총 네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는데 각 버전별 선명히 구분되는 매력을 담고 있으며 특히 여러 개의 포토카드와 폴라로이드 카드 등 다양한 구성품으로 기다리던 팬들에게 더욱 큰 선물이 될 것이다.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 [ARE YOU THERE?]는 케이타운포유(Ktown4u)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