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엔터테인먼트
세븐틴, 국내 및 해외 뜨거운 사랑…’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
  • 권혁재 기자
  • 승인 2018.10.23 20:10
  • 댓글 0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그룹 세븐틴의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7년 5월 발매한 세븐틴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올원(AL1)'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가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 금일(23일) 새벽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뷰를 달성, 세븐틴의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입증했다.

특히 '울고 싶지 않아'는 세븐틴이 처음 선보이는 '슬픔'이라는 주제 속 세븐틴만의 청량함을 잃지 않는 곡으로, 세븐틴은 '울고 싶지 않아'로 컴백 이후 연일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각종 음악방송에서 1위 6관왕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세븐틴은 네 번째 미니 앨범 '올원(AL1)'의 초동 판매량(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이 19만 장을 훌쩍 넘기는 등 매번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해 성장하는 아이돌로서 가요계에 완벽하게 자리매김했으며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5집 앨범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로는 초동 판매량 총 27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 역대급 자체 성적으로 또 한 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울고 싶지 않아'가 수록된 네 번째 미니 앨범 '올원(AL1)'으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에 진입해 대세돌의 저력을 실감케 했으며 미국 빌보드 K팝 칼럼은 물론 영국 디지털 매거진 데이즈드에서 집중 보도되며 호평을 받는 등 많은 해외에서 주목을 받았다.

이처럼 세븐틴은 국내 및 해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아 '울고 싶지 않아' 1억 뷰 돌파를 기록했으며 억대 MV 대열에 합류, 앞으로도 계속될 그들의 성장에 더욱 기대를 불러 모았으며 새롭게 쓰여질 그들의 기록에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1월 3일~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앵콜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THE FINAL SCENE' IN SEOUL'을 개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문화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알쓸다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