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챔피언스리그 3R 맨유vs유벤투스, 예상 선발 라인업 공개

ⓒ 유벤투스 공식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이상인 인턴기자] 오는 24일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이하 챔스) 조별리그 3차전 경기가 펼처질 예정이다. 3차전 경기 중 가장 주목되는 경기는 H조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유벤투스의 맞대결이다.

이유는 단 하나다. 바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때문이다. 올해 시즌을 앞두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유벤투스로 이적한 호날두는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영웅'이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가르침 아래 세계 최고의 반열에 올랐고, 최고의 선수 1명에게만 허락되는 '발롱도르'를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이 때문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 구장 '올드 트래포드'로 향하는 호날두에게 관심이 쏠린다.

이런 명승부에 앞서 유럽축구연맹(UEFA)는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호날두 더비'로 불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유벤투스의 챔피언스 리그 3차전 경기는 24일 오전 4시(한국 시간) SPOTV NOW를 통해 생중계 된다.

맨유-유벤투스 예상 선발명단(UEFA) 

맨유(4-3-3) : 데 헤아(GK) - 영, 스몰링, 바이, 쇼 - 프레드, 마티치, 포그바 - 래쉬포드, 루카쿠, 마샬 

유벤투스(4-3-3) : 슈쳉스니(GK) - 카셀루, 보누치, 키엘리니, 알렉스 산드루 - 벤탄쿠르, 퍄니치, 마튀이디 - 베르나르데스키, 디발라, 호날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