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Treasure'외,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드는 여섯 곡으로 구성

ⓒKQ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황산성 기자] 가요계 데뷔를 눈앞에 둔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앨범 트랙리스트를 오픈하며 정식 데뷔에 한 발 더 성큼 다가섰다.

에이티즈의 소속사인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티즈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올 투 제로'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타이틀 곡으론 'Treasure'가 선정됐으며, 더블 타이틀곡으로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에서 선공개되어 시청자들의 화제를 모았던 '해적왕'이 이름을 올렸다.

이번 앨범은 인트로 곡인 'Long Journey(롱 저니)'를 포함해 'Twilight(트와일라잇)', 'Stay(스테이)', 'My Way(마이 웨이)' 등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드는 여섯 곡으로 구성돼있다.

에이티즈는 지난달 종영한 케이블TV Mnet 단독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에서 다양하고 혹독한 미션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은 바 있다.

이처럼 데뷔 전부터 방송과 미니 팬 미팅, 다양한 퍼포먼스 영상들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어필하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는 에이티즈가 가요계에 전격 데뷔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에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