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이벤트, 공연, 행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할로윈 축제

ⓒ대림미술관
[문화뉴스] 대림미술관이 27일 토요일 밤, 전시와 연계한 '시즈널 프로그램: 시크릿 할로윈 나잇(Secret Halloween Night)'을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미술관에서 펼쳐지는 '이상하고 비밀스러운 밤'을 컨셉으로 전시뿐만 아니라, 가을밤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울 수 있는 공연과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시크릿 할로윈 나잇'은 전시장 곳곳 코코 카피탄(Coco Capitán) 핸드라이팅 작품 속에 숨겨진 힌트를 모두 찾아 미션 종이의 빈칸을 채워 '시크릿 코드'를 완성하는 미션으로부터 시작된다.
 
본 이벤트는 당일 전시장이 오픈 되는 오전 10시부터 8시까지 전시장 내에서 진행되며, '시크릿 할로윈 나잇' 프로그램 사전 예매자만 참여할 수 있다.
ⓒ대림미술관
'시크릿 할로윈 콘서트'에서는 신예 힙합 크루 '바밍 타이거(BALMING TIGER)'와 함께하는 공연이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이날 디라운지에서는 이들의 음악이 밤늦게까지 울려 퍼질 예정이니 참가자들은 즐길 준비만 하면 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국내 수제 맥주 브랜드 ‘더부스(THEBOOTH)’의 시원한 맥주가 증정되어, 콘서트의 열기를 더해줄 맥주와 함께 잊지 못할 할로윈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성인 1인 20,000원으로 참여 가능하며, 현재 관련 사이트에서 사전 예매가 진행 중이다. (만 19세 이상 참여 가능)

 

한편, 대림미술관에서 오는 2019년 1월 27일까지 세계적인 브랜드 및 매체가 주목하고 있는 '영 아트 스타(Young Art Star)' 코코 카피탄(Coco Capitán)의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Coco Capitán: Is It Tomorrow Yet?)' 전시를 아시아 최초로 진행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림미술관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