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wn4u Unboxing] APRIL - The 6th Mini Album [The Ruby]

[문화뉴스] ‘청정돌’의 대명사 에이프릴 (APRIL)이 당당한 여성으로 변신했다. 데뷔 이후 다채로운 콘셉트로 음악적 변신을 선보인 에이프릴, 이번에는 세련되고 당당하며, 자신감 가득한 여성의 마음을 담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the Ruby”로 돌아왔다.
 
“the Ruby”는 사랑을 주제로 다양한 여성의 마음을 노래했다. 사랑의 설렘을 노래한 1번 트랙 ‘Oh-e-Oh’를 시작으로, 2번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예쁜 게 죄’에서는 사랑에 대한 당돌한 호기심과 더불어 자신감을 표현했다. 그리고, 3번 트랙 ‘이야기’와 4번 트랙 ‘Love Clock’ 또한 화자가 되어 사랑에 대한 감정을 에이프릴만의 감성으로 노래했다.

“the Ruby”는 올해 초 발표한 “The Blue”의 연장 선상에 있는 앨범이다. 전작에서는 누군가의 행복이 되고 싶은 소망을 노래했다면, “the Ruby”에서는 그 의미인 ‘다홍색’과 같이 강렬하고 당당한 여성의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다. 타이틀곡 ‘예쁜 게 죄’는 “the Ruby”의 중심에 있는 곡으로, 에이프릴만의 새로운 매력을 듬뿍 담아낸 대표곡이다.

매력 가득한 곡들처럼 앨범 또한 새로운 모습으로 꾸며졌다. 다양한 포토 카드 뿐 아니라 아름다운 포토북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물하는 이들의 앨범은 케이타운포유(Ktown4u)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