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레더 재킷.. 가을 느낌의 스트릿 패션 인기 아이템

ⓒ유끼커뮤니케이션

[문화뉴스] 가을 날씨가 제법 쌀쌀해진 요즘, 패셔너블한 이들의 스트릿 패션이 변화되고 있다. 가벼운 옷차림에서 벗어나 레더 재킷, 후드, 스웻셔츠, 스니커즈 등 가을 느낌의 아이템을 활용하는 이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 이에 패셔너블한 가을 스트릿 패션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아이템 TOP 5를 소개한다.

▲가을 스타일의 대표 아이템! '데님, 레더 재킷'
가을 무드의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데님, 레더 재킷을 활용해 보자. 데님, 레더 재킷은 스트릿한 패션은 물론 티셔츠, 후드,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에도 두루 어울려 손쉽게 가을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깔끔한 디자인의 씨(SI) 데님, 레더 재킷은 시크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해줘 도시적이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가을 애장템 '후드&스웻셔츠'
후드와 스웻셔츠는 편안함은 물론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해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에 큼지막한 프린팅 디자인이 가미된 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 후드 및 스웻셔츠는 레트로 무드의 트렌디한 분위기를 어필한다. 또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돼 남녀 누구나 스트릿 한 감성을 뽐낼 수 있다.

▲가을엔 역시 '컬러 스니커즈'
화사한 컬러의 스니커즈는 캐주얼룩부터 세미 포멀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어울리는 아이템. 사이드 스티치와 컬러 블록 백 라인이 눈에 띄는 클립(CLLIB) 컬러 레더 스니커즈는 여성스러우면서 러블리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 자칫 밋밋한 디자인에 컬러 블록 디자인이 포인트로 가미돼 캐주얼하면서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패션 피플들의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
간단하게 패션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선글라스 만한 아이템이 없다. 매끈한 타원형 프레임에 블랙 렌즈가 매력적인 리에티(RIETI) 선글라스는 무난한 듯 패셔너블한 느낌을 뽐내기에 좋다. 이와 함께 골드 컬러의 템플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올려줘 유니크한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레더 미니백'으로 가을 스타일 완성!
세련된 무드로 스타일의 마무리를 원한다면 레더 미니백을 추천한다. 스퀘어 모양의 블랙 컬러가 멋스러운 체사레 파치오티 레더 미니백은 페미닌한 느낌을 어필한다. 뿐만 아니라 미니멀한 디자인에 섬세한 버클 디테일이 트렌디함과 동시에 도회적인 분위기까지 선사한다.

패션 업계 관계자는 "가을 무드와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고민인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아우터, 후드, 스웻셔츠, 스니커즈 등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아이템을 잘 활용하면 손쉽게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