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토), 일산 킨텍스에서 3차 ‘울트라브이 한류드림 팝업 이벤트’ 예정

‘울트라브이 한류드림 팝업 이벤트’가 지난 13일, 충무로 스페이스 아트원에서 진행됐다 / 사진 = 국창근 사진기자

[문화뉴스 울트라문화]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울트라브이(Ultra V)는 지난 9일 코엑스에서 열린 1차 팝업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난 13일 충무로 스페이스 아트원에서 팝업 이벤트 2차 행사를 진행했다.

 

이미 1차 팝업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울트라브이는 1차 이벤트와 동일한 방식인 SNS 사전 응모, 현장 포토존 이벤트 응모, 울트라브이 브랜드존 응모 등 총 세 가지 방법으로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울트라브이 화장품 및 ‘2018 한류드림기부콘서트(2018 KOREA WAVE DREAM DONATION CONCERT)’ RED존 티켓 50매 이상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K-뷰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됐다 / 사진 = 국창근 사진기자

 

울트라브이는 떠오르는 안티에이징 성분인 ‘이데베논’을 통해 30~40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7 롯데 홈쇼핑 뷰티 부문 전체 1등을 차지하기도 했던 울트라브이의 시그니처 상품인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을 비롯한 주요 화장품들은 이미 올리브영, 시코르 등의 드러그스토어와 코스메틱 전문몰에 입점해 20대 등 젊은 계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 오프라인 단독 매장의 필요성이 강조되던 차에 이러한 팝업스토어가 설치돼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어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사진 = 국창근 사진기자

 

이날 행사장을 찾은 한 참가객은 “울트라브이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사용해본 뒤 구매할 수 있어 좋았다”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시간 내서 행사장을 찾은 보람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또 다른 참가객은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경품을 받게 돼 너무 기쁘다”며 “특히 워너원과 에일리가 출현하는 ‘한류드림기부콘서트’ 티켓을 받아 매우 만족스럽다. 앞으로도 이러한 이벤트를 많이 준비해줬으면 좋겠다. 울트라브이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주위에 ‘이데베논 앰플’을 많이 소개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가 경품 추첨을 하고 있다

 

다가오는 21일(일) 개최되는 ‘2018 한류드림기부콘서트’는 인기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과 가수 에일리(Ailee) 등의 화려한 무대가 예고돼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워너원은 <프로듀스 101: 시즌 2>을 통해 배출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올해 12월 활동을 종료한다. 그들의 완전체 모습을 볼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아 이번 ‘한류드림기부콘서트’를 향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는 것.

 

이러한 팬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울트라브이는 오는 20일, 마지막으로 3차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팝업스토어는 세계적으로 K-뷰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오는 20일(토) ‘울트라브이 한류드림 팝업 이벤트’에는 ‘2018 한류드림기부콘서트’ 레드존 티켓 101장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울트라브이 3차 팝업 이벤트는 오는 20일(토)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404호에서 12:00부터 16:00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 700명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다. 세부 사항은 울트라브이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