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wn4u Unboxing] fromis_9 - Special Single [from.9]

[문화뉴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4개월여만에 싱글 <From.9>을 발매했다. 타이틀 곡 ‘Love Bomb’등 총 5곡이 포함된 <From.9>은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1년을 맞이하는 동시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서 활약한 장규리가 합류하여 9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스페셜 싱글의 타이틀곡 ‘LOVE BOMB’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톡톡 튀는 멜로디와 독특한 가사로 담아냈다.

지금까지 프로미스나인이 좋아하는 누군가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혼자, 몰래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마치 그 사람의 마음에 다가가 마치 폭탄을 터뜨리듯 적극적인 마음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달라진 프로미스나인을 기대하게 만든다. 그만큼 더욱 밝고 경쾌하며, 데뷔 1년을 맞아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바라보기만 해도 상쾌한 힐링이 느껴지는 ‘피톤치드돌’로 돌아온 프로미스나인(fromis_9)은 이번 스페셜 싱글 <From.9>을 통해 다시 한 번 그들의 실력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증명해 낼 것이다.

이들의 깜찍발랄한 새로운 앨범은 케이타운포유(Ktown4u)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