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 판매·렌탈 전문 업체 ㈜애플젠은 이번 9월 출시한 리모컨 비데 APPLE-848R과 추석맞이 애플 통변 비데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애플비데 APPLE-848R은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사용해 오래 사용해도 부식 및 변질이 일어나지 않는 리모컨 방수비데다. 스마트폰처럼 톡톡 편리하게 터치 조작할 수 있는 리모컨을 함께 제공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물탱크가 없는 직수형 순간온수 시스템 또한 사람들이 애플비데를 사용하는 이유다. 3세대 프리미엄 세라믹 히터가 탑재되어 미리 저장한 물이 아닌 작동하는 순간 바로 데워진 깨끗한 물이 분사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소모 전력을 낮춰 연속온수 비데보다 무려 약 47%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아울러 우레탄 몰딩으로 고장이 적은 터치 조작부와 체격이 작은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세정 기능, 노즐 자동 세척 기능, 어두운 밤에도 사용하는 LED 조명 기능, 파손과 소음을 예방하기 위한 변기커버 소프트 개폐 기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애플젠이 추석을 기념해 진행하는 애플비데 1+1 행사는 9월 30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애플비데 인기 모델 ‘APPLE-868’과 ‘APPLE-848’을 특가에 구입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애플비데를 2대 구매하시는 분들은 사은품으로 비데 분해 청소 ‘뉴골드플러스’ 청소를 받을 수 있다. 

뉴골드플러스(비데 분해 청소)의 경우, 인기가 많은 비데 청소 상품으로 작동상태 점검부터 변기 세척, 변기 및 비데 스팀 소독, 노즐 청소, 비데 속(분해) 청소, 정수필터 교체까지 원스톱으로 책임지는 서비스다. 500여 개 이상 관공서, 학교, 기업체, 사옥, 병원, 호텔에서 이용 중이다.

또 애플비데 1대만 구매하셔도 비데 청소 쿠폰, 무료 설치 등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 받을 수 있다.

애플젠 관계자는 “최근 애플비데의 모든 기능에 리모컨까지 더한 APPLE-848R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푸짐한 구성의 추석맞이 비데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양가 부모님댁 선물, 형제자매 공동구매를 원하는 사람에게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들은 신세계몰, N스토어팜, NS몰, 위메프, 애플젠 애플비데 공식 홈페이지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