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wn4u Unboxing] SHINee - the 6th Album [The Story of Light: Epilogue]

[문화뉴스] ‘글로벌 K-POP 리더’ 샤이니(SHINee,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6집 합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ilogue(‘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필로그)가 지난 10일 발매됐다.

샤이니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총 3개 앨범으로 구성된 정규 6집을 순차 공개했다. ‘데리러 가 (Good Evening)’, ‘I Want You’(아이 원트 유), ‘네가 남겨둔 말 (Our Page)’ 앨범은 완성도 높은 음악과 독보적인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앞서 발매한 ‘The Story of Light’(‘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EP.1, EP.2, EP.3에 
청량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 기반의 신곡 ‘셀 수 없는(Countless)’을 추가하여 완성한 이 합본 앨범은 그들이 6집 활동을 통해 우리에게 들려주려 했던 빛의 이야기를 완성한다.

이렇듯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감성을 모두 담은 이 앨범은 가을을 맞는 팬들에게 더없이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샤이니의 정규 6집 합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ilogue는 9월 10일 오후 6시에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케이타운포유(Ktown4u)를 비롯한 여러 온오프라인 샵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