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일부터 26일까지 일루프 런칭기념으로 삼성 건조기,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 행사 

㈜삼원색이 새롭게 전개하는 유러피안 감성 아동복 브랜드 ‘iluff(일루프)’가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건조기, 무선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일루프 런칭 경품 이벤트’는 9월 13일부터 26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건조기, 백화점 상품권, 다이슨 청소기 등을 증정한다. 고객과의 ‘첫 만남’을 기념하고, 앞으로 고객과의 만남을 확대해나갈 출발점이 되기 위해서 기획되었다.

참여 방법은 매장 내 비치된 이벤트용 응모권을 받아 작성하고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초에 일루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추석을 맞아 구매금액별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루프 매장에서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선착순으로 ▲플라워 패턴의 접이식 장바구니 ▲100% 당첨 복불복 럭키박스 ▲일루프 매장이 입점된 롯데마트 또는 이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부 매장은 사은품 증정 내용이 상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루프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각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일루프 관계자는 “일루프의 첫 만남을 함께 해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사전에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고객과의 만남을 확대해나가기 위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정보 및 각종 이벤트를 기획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일루프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