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x Ktown4u와 함께 하는 아시아 4개지역 팬사인회 진행

△출처: 케이타운포유 홈페이지

[문화뉴스] 그룹 아이콘(iKON)은 타이페이, 방콕, 자카르타, 홍콩 등 네 차례에 걸친 ‘iKON X Ktown4u 팬사인회’ 이벤트로 해외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 중이다.

많은 사랑을 준 해외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로 케이타운포유(Ktown4u)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진행 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케이타운포유 온라인에서 ‘NEW KIDS : CONTINUE’ 앨범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지역별로 약 200여명 내외의 당첨자를 선정, 아이콘(iKON)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콘(iKON)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이번 해외 팬사인회를 앞두고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후문.

'죽겠다'로 다시 한번 열풍에 도전한 아이콘은 컴백 후 전 세계 24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일본 아이튠즈 앨범차트 종합차트와 K팝 앨범차트 1위, 중국 쿠거우뮤직 K팝 신곡차트 1위 타이틀을 거머쥐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러한 기세를 이어 아이콘은 'iKON 2018 CONTINUE TOUR'를 개최해 국내외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8월 18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호주에서 해외 투어를 개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