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소중한 인연을 찾는 미혼남녀를 위해 8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월 진행 중인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8월 31일까지 노블레스 수현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름, 나이, 사는 지역, 성별과 직업, 간단한 참여 동기 등을 입력하면 된다. 

당첨될 경우 매일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 여부가 안내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인 1회에 한해 업계 최초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수작업 감성매칭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단, 최종 참여를 위해서는 신원 확인 및 결혼정보업체 상담을 거쳐야 한다.

담당 커플매니저는 맞선이 아름다운 만남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개별 이상형, 결혼 가치관, 선호하는 가정환경, 직업, 성향 등을 다양하게 고려하여 진행할 방침이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여름휴가의 아쉬움을 달래고 새로운 인연을 찾는 행복을 만끽할 수 있도록 ‘8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소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에 많은 관심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결혼정보회사추천 이상형찾기 서비스와 결혼정보회사등급표/후기/비용 바로 알기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