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년 만에 찾아온 폭염으로 야심 차게 체중 감량을 결심한 다이어터들에게 빨간 불이 켜졌다. 이들을 위해 헬시 테라피 전문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드림'은 베스트 상품 ‘레몬밤 분말 스틱(이하 레몬밤)’을 선보였다. 

‘레몬밤 분말 스틱(이하 레몬밤)’은 100% 프랑스 허브 레몬밤 추출물을 미세 분말로 내어 물에 타기만 하면 편리하게 허브 차를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개별 포장 스틱으로 위생적이고 휴대하기에 편리해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마실 수 있다. 

레몬밤은 비타민, 폴리페놀 그리고 내장지방의 감소를 돕는 로즈마린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방세포가 커지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을 준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지난 2월 다이어트 식품부문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신뢰를 다지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는 무조건 굶어야 하고 힘든 것'이라는 선입견에서 벗어나 즐겁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 제품의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네이처드림 공식몰을 통해 가능하다.

네이처드림은 레몬밤 분말 스틱 외에도 다이어트 제품 보이차 분말, 곤약 젤리, 건강즙 등을 선보이며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다이어트 제품 구매 시 부작용이나 체질, 성분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