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N "콘솔 게임 PC에 안정적으로 구현해"

ⓒ 몬스터 헌터 : 월드 공식 홈페이지

[문화뉴스] '몬스터 헌터 : 월드' PC판이 10일 자정 출시되었다.

캡콤의 대표 타이틀로 2004년 첫 시리즈의 발매 이후 꾸준히 매니아층을 쌓아 왔던 '몬스터 헌터'의 새 시리즈 '몬스터 헌터 : 월드'는 지난 1월 PS4와 XBOX ONE 플랫폼으로 발매된 이후 전 세계 8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게임이다.

이번에 PC버전으로 출시된 '몬스터 헌터 : 월드'는 한국어 인터페이스와 자막을 공식적으로 지원하게 되며, PC버전 유저와 타 기종(PS4, XBOX ONE) 유저와의 멀티플레이는 지원되지 않는다.

ⓒ 몬스터 헌터 : 월드 공식 홈페이지

'몬스터 헌터 : 월드' 측은 발매 이후 무료 업데이트, 이벤트 퀘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몬스터 헌터 : 월드'의 플레이어들은 '고대 나무숲', '대 개미집의 황무지', '육지 산호 테라스', '장독의 계곡', '드라곤 크리스탈 땅' 등의 게임 내 세계의 여러 필드를 탐색하며 몬스터를 사냥하는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은 아이템으로 더 강한 무기, 방어구를 만들어 더 강한 몬스터에 도전할 수 있다.

ⓒ 몬스터 헌터 : 월드 공식 홈페이지

이번 '몬스터 헌터 : 월드' PC판은 4K 해상도와 60프레임을 지원하고 있어 더 향상된 플레이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키배치 커스터마이징 기능 또한 지원하고 있다.

유명 게임웹진 IGN은 "시리즈 최초 PC버전이라고 새로운 독점 콘텐츠를 가져온 것이 아닌 콘솔 게임을 안정적으로 PC에 구동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며 본 게임에 95점을 줬다.

한편, 수렵 액션 롤플레잉 게임인 '몬스터 헌터 : 월드' PC버전은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출시되었으며, 통상판은 6만 3,000원, 디럭스 킷이 포함된 디럭스판은 7만 4,260원에 판매되고 있다. 디럭스 킷은 갑옷 무사 세트 장비(외견 변경), 제스처 '무릎 꿇고 앉기', '수리검 던지기', '스모 자세', 헤어스타일 '상투', 페이스페인트 '용' 등이 포함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