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라이프 생활문화
여름철, 탈모병원에서 제안하는 여자 정수리 탈모 치료법은?남녀 불문 나타날 수 있는 탈모, 환자별 원인과 상태 및 진행 정도에 따라 정확한 치료 받아야
  • 홍은기 기자
  • 승인 2018.08.10 00:00
  • 댓글 0
여성탈모 환자들은 외관상 이미지를 위해서라도 보다 확실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탈모치료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문화뉴스] 흔히 탈모는 남성들의 전유물로 알려졌지만 사실 남녀를 불문하고 나타날 수 있다. 특히 정수리탈모는 남성과 여성을 가리지 않는다.

누구나 탈모를 발견한 초기에는 흑채나 부분가발과 같은 임시방편을 이용하지만, 요즘처럼 무더위가 이어지는 날씨에는 그 또한 쉬운 일이 아니다.

이 가운데 여성탈모 환자들은 외관상 이미지를 위해서라도 보다 확실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탈모치료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대부분 환자들이 전문적인 탈모치료를 원하지만 이왕이면 탈모치료비용이 저렴한 치료방법을 택하기 마련일 터.

이에 대해 모락한의원 장민기 원장은 “환자 개인별 탈모가 나타난 원인과 탈모상태 및 진행 정도에 따라 정확한 치료를 받아야 치료 후에도 부작용이나 탈모재발에 대한 염려를 낮출 수 있다”고 조언한다.

무조건 저렴한 비용을 앞세운 광고에 속아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탈모치료제를 복용하는 동안은 탈모가 호전되는 듯하다가 복약 중단 시 바로 탈모가 재발하게 된다면 결국 비용은 물론이고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모락한의원은 환자의 탈모상태 및 두피 분석은 물론 체질 및 생체활성도와 같은 전반적인 신체 상태를 정밀 진단해 탈모의 근본원인을 찾아 이를 없애고, 육모와 발모를 돕는 약침치료를 통해 1:1 맞춤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3~6개월 가량의 치료기간이 소요되며, 치료기간 동안 단기적인 비용 부담이 발생하지만 치료가 끝난 뒤에도 평생주치의제도를 통해 정기적으로 환자의 두피상태를 점검하고, 탈모예방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더 이상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는 받지 않아도 된다.

뿐만 아니라 체질에 맞춰 처방된 한약은 보신, 보혈효과를 가지고 있어 남성기능강화 및 여성질환 치료까지 가능하다.

현재 여자 정수리 탈모로 고민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정수리 탈모가 생겨난 원인을 제대로 진단하여 장기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치료법을 찾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홍은기 기자 | heg@gomh.kr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