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폭염이 기승이다. 이에 무더위를 피하며 시원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다양한 놀이까지 즐길 수 있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이 올해 여름 데이트코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 보드게임, 마사지기계, 게임기 등의 다양한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복합놀이공간으로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도록 하여 매출이 증가한다는 특징에 창업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올 여름 무더위를 피해 실내 데이트를 즐기려는 젊은 층 사이에 만화카페 벌툰이 이색 실내데이트 코스로 이목이 집중됨에 따라 연일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실제로 방송인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은 여름철 실내 데이트 장소로 급 부상하며 전 가맹점이 연일 신매출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여름 성수기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벌툰 강남점의 경우 점심시간부터 오후 6시까지 대기 예약이 걸려 있을 정도이다.

벌툰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한 커플은 “실내데이트 장소가 별로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올 여름에는만화카페 벌툰을 알게 돼 만날 때마다 여름 데이트를 여기서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벌툰의 한 관계자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최근 만화카페창업의 여름 성수기 특수를 맞이하여 창업문의가 끊임 없이 쏟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에서는 이러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8월 여름 성수기 맞이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덧붙였다.

벌툰의 이번 8월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창업 벌툰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와 같은 실질적인 창업 정보들을 제공하며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계약자 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당일 가계약자들의 비율 역시도 증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벌툰 관계자는 "실내데이트장소를 찾는 커플들은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저렴하게 취미 활동까지 즐길 수 있는 벌툰을 즐겨 찾고 있다”며 “사업설명회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여 설명회 신청건수가 100명을 넘어서고 있는 상황이라 감사할 따름이다. 다만 선착순 30명 까지만 참석이 가능하오니 참여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 내에서 빠른 신청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