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 주식회사 톰앤드(대표이사 최혁준)가 족발, 보쌈, 삼겹살전문점창업 브랜드 ‘통달배족발보쌈삼겹’ 테이크아웃·배달형 및 홀영업 복합형 가맹점주 모집 소식을 전했다.

톰앤드는 예비 가맹점주의 여건에 따라 ‘테이크아웃&배달 주력 매장’, ‘배달 및 홀영업 복합 매장’ 과 같은 소자본창업, 배달창업 등을 추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테이크아웃&배달 주력 매장’은 10평 내외 공간만 마련되면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점포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해당 가맹점주는 배달주문 당 3만 원대의 객단가를 기대할 수 있고 특별한 인력이 필요치 않아 비교적 경제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어 ‘배달 및 홀영업 복합 매장’은 15평 이상 족발집창업, 보쌈집창업을 고민하는 이에게 추천되고 있다. 홀영업을 비롯해 배달, 포장 운영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테이블 당 5만 원대의 객단가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해당 족발프랜차이즈, 체인점 측 설명이다.

또한 보쌈배달 전문점 창업 브랜드 통달배족발보쌈삼겹 본사에서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저온염지숙성을 거친 고기 원육을 24%(족발, 삼겹살 소자 기준) 저렴하게 제공, 가맹점이 합리적인 소비자가격을 책정할 수 있게끔 돕고 있으며 더불어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위한 원팩 형태의 제품을 공급해 자영업이나 요식업창업이 처음인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요식 트렌드를 반영한 총 98가지 메뉴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했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특히 자체 개발한 과일힐링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족발, 보쌈, 삼겹살은 통달배족발보쌈삼겹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외에도 1인 가족 및 혼밥혼술족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면서 대표적인 외식프랜차이즈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배달족발, 보쌈, 삼겹살집 전문점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최근 2호점 건대점 오픈에 이어 3호점 강원대점을 계약하는 등 활발한 가맹사업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 밖에도 강남논현점, 송파신천점, 성동장안점 등 전국 각지에 소자본창업 가맹점 계약을 앞두고 있는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