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더위를 피하고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를 함께 즐기려는 사람들이 만화카페창업브랜드 벌툰으로 몰리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여름성수기 맞이 8월 한정 창업끝장패키지를 공개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북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 8월 한정으로 제공되는 창업 끝장 패키지 내용으로는 SNS마케팅 3개월 무상지원과 함께 스마트솔루션 상권 분석을 통한 A급 점포를 제공하고 블로그, 네이버 파워링크 및 현수막 등 온오프라인 기본 홍보비를 100% 지원하며 교육비, 가맹비, 물류보증비는 모두 전액 무료이다.

또한 복합문화공간 완성을 위한 마사지기계와 인기보드게임 무상지원,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도서프로그램 제공 그리고 도서 도난방지기계, 휴대폰 충전 케이블을 지원, 고객들에게 인기만점인 벌툰 캐릭터쿠션과 피규어 지원 등을 포함하여 총 약 2,000만원의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북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8월 한정 창업끝장패키지 공개 이후 이를 확인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의 사업설명회 신청이 폭주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사업설명회에서는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1:1 무료창업컨설팅을 제공하고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8월 한정 창업끝장패키지 공개 직후 사업설명회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여 설명회 신청건수가 100명을 넘어서고 있는 상황”이라며 “북카페창업 및 만화카페창업의 인기와 벌툰의 프로모션을 확인하고 당일계약을 하시는 분들의 비율 또한 늘어난 만큼 이에 보답하기 위해 8월 6일 오후 4시 30분에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한번 더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업체의 사업설명회는 서울 소재 본사에서 열리며 선착순 30명 제한이나 신청자 폭주로 홈페이지 신청자에 한하여 초대장을 발송하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