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라이프 생활문화
2018 SFG 신화푸드그룹 온라인 홍보 위한 신화창조 8기 기자단 모집…9월 30일 접수마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8.08.01 10:00
  • 댓글 0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신화푸드그룹)에서는 오는 8월 1일(수)부터 9월 30일(일)까지 약 2달동안 신화푸드그룹 신화창조 공식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오픈을 앞두고 있는 업장 및 명절 선물세트 등 신화푸드그룹의 다양한 신규 업장과 메뉴 테스팅, 포장상품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신화푸드그룹 온라인 홍보 기자단은 평소 활발한 SNS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 중 기본적인 사진, 동영상의 촬영과 편집이 가능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26일(금)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4월 5일(금)까지 약 5개월 동안 신화푸드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하며 관련 영상과 홍보 게시물을 등록하는 등 개인 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선정된 온라인 홍보 기자단에게는 게시물에 대한 원고료와 우수 게시물에 대한 인센티브를 추가 지급하고 이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역량 교육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접수는 오는 9월 30일(일)까지 신화푸드그룹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메일 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합격자는 신화푸드그룹 실무기획단의 면접을 거쳐 오는 10월 16일(화)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신화푸드그룹 관계자는 “보다 가까이에서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기 위해 공식 기자단을 지속적으로 모집, 운영하고 있다” 며 “무궁무진한 신화푸드그룹의 매력을 알리고 온라인 유저들에게 다양한 흥미거리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신화푸드그룹의 홍보 도우미가 돼 줄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화푸드그룹은 갈비/한정식 우설화, 돼지갈비 천지연, 송도이동갈비, 일식 긴자, 중식 취홍 등 한식, 중식, 일식 총 15여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20년 이상 된 외식전문기업으로 약 100여개 업장을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는 내실 있는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화푸드그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news@gomh.kr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