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글로벌과 ㈜AAI(오토어드바이저이노베이션)가 대한민국 IT 브랜드대상 금융소프트웨어 부문 수상을 기념해 유안타증권과 함께 ‘제1회 국내선물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국내선물 모의투자대회는 역대급 모의투자 대회로 오는 8월 16일(목)부터 8월 30일(목)까지 진행되며, 선행신호 로직이 있는 ‘자동매매 프로그램(오토 시스템 트레이딩)’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본 대회는 나이, 성별, 선물 경험 불문하고 당사의 자동매매프로그램을 사용해 참여 가능하고, 선착순 1,000명에 한해 7월 30일(월)부터 8월 14일(화)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참가신청 자격 조건으로는 유안타증권 계좌 보유자 및 신규 개설자(계좌유치자 NST등록 필수)에 해당된다.

참가신청 방법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홈페이지 상단-공인인증서 로그인-트레이딩-모의투자-그룹 모의투자-구성원 참가신청(AUTO NST)’ 순으로 클릭해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그리고 엔에스글로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 후 대회 참가신청서 작성하고 ‘모의투자용 쿠폰요청’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된다.’

아울러 ㈜엔에스글로벌과 ㈜AAI(오토어드바이저이노베이션)가 개최하고 유안타증권이 플랫폼을 제공하는 ‘제1회 국내선물 모의투자대회’는 총 3,000만원 상당의 시상이 준비돼 있다.

시상내역은 ▲1등 현금 500만원+100만원 프로그램 사용권+개발자 도서 ▲2등 현금 300만원+100만원 프로그램 사용권+개발자 도서 ▲3등 현금 100만원+100만원 프로그램 사용권+개발자 도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대회기간 중 참여자 모두에게는 당사 프로그램과 권장매뉴얼, NST-5 무료사용 쿠폰이 무료로 제공된다. 단, 모의투자대회용 쿠폰은 대회기간인 10일간만 사용 가능하며, 대회기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만료된다.

엔에스글로벌 관계자는 “제1회 국내선물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대회를 참가해 개인의 심리, 감정을 철저히 배제하는 인공지능형 자동매매 프로그램 ‘오토 시스템 트레이딩’ 경험과 다양한 혜택도 제공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1회 국내선물 모의투자대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엔에스글로벌 홈페이지, 페이스북 또는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