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으로 판매중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최근까지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는 ‘자연 한가득 즙’에 이어 너츠 2종 제품인 ‘자연 한가득 너츠’를 새롭게 출시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데일리원의 자연 한가득 너츠는 매일매일 균형 있는 영양섭취를 위해 하루 1봉씩 챙겨먹기 좋도록 만든 견과류 제품이다. 특히, 오리지널과 프리미엄 두 가지로 출시되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리지널의 경우 호두와 구운아몬드, 구운캐슈넛, 건크랜베리 등 4가지 견과류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아이들의 간식용이나 다이어터의 간식대용, 바쁜 직장인들의 영양보충용으로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 또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를 75%이상으로 구성해 하루 한 봉으로 든든한 포만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자연 한가득 너츠 프리미엄 제품은 오리지널에 요거트 레이즌을 추가한 구성이다. 요거트 레이즌은 건포도에 요거트 초콜릿을 코팅한 것으로, 견과류와 잘 어울려 달콤한 맛을 내는 역할을 한다.

오리지널과 프리미엄 제품 모두 원물 그대로 넣어 영양을 더했으며, 요거트와 함께 섞어서 먹거나 두유, 우유 등과 함께 갈아 든든한 식사대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자연 한가득 너츠를 판매 중인 데일리원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자연 한가득 너츠’는 로스팅 과정을 거쳐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이 특징인 견과류 제품이다.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오리지널과 프리미엄 두 종류로 판매 중이며 다른 포장비용이나 기타 부대비용을 최소화해 많은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50개 들이 실속형 박스 포장으로 판매 되고 있어 매우 편리한 장점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활기차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견과류 제품의 구입과 상세정보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국내 유명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