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 유목민을 사로잡는 인생 쿠션 모음

걸그룹 워너비 멤버 '아미', 사진 = 윤동길 사진기자

[문화뉴스 울트라문화] 해를 거듭할수록 쿠션의 진화가 더욱 강력해지고 있다. 이에 쿠션 유목민을 사로잡는 인생 쿠션들을 모아보았다.

1.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

크림 텍스처의 빈틈없는 밀착 커버로 온종일 무결점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쿠션. 세라마이드 커버 파우더가 피부 표면에 닿자마자 보습 효과를 더해 주며, 쿠션 위에 덧대진 메쉬망이 크림 제형을 촘촘하게 걸러내 세밀한 터치가 가능하다. 30g(15g*2/리필포함).

 

2. 라메르, 루미너스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SPF 20

온종일 지속 가능한 수분을 쿠션에 가득 담은 제품. 잡티 없이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는 안티에이징 쿠션으로 해초 발효 원액인 미라클브로스™의 풍부한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주목할만하다.

 

3. 슈에무라, 페탈 스킨 쿠션 파운데이션 SPF 40/PA++

모공을 촘촘하게 커버해주는 모공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그대로 담았다. 벚꽃 추출물이 생기 있는 부드러운 피부결로 만들어준다. 또한, 4겹의 루비셀 퍼프는 지속력을 높인다. 13g.

4. 입생로랑, 뷰티 뚜쉬 에끌라 르 쿠션 모노그램 에디션 SPF 23/ PA++

라이트 골드 포뮬러가 글로시하고 광채 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퍼프를 피부에 두드리면 뭉침 현상이 없고 오히려 내추럴한 피부 본연의 광택이 살아나게끔 해주는 게 특징. 산뜻한 텍스처가 서머 메이크업에 딱이다. 14g.

 

5.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쿠션 골드 라벨 SPF 50/ PA++++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장점만 골라 담았다. 좀 더 촉촉하고 피부에 밀착되는 점이 특징. 유·수분 밸런스 조절이 뛰어난 제품으로 환절기나 더운 여름에 사용하면 제격이다. 12g.

 

6. 메이크업 포에버, 라이트 벨벳 쿠션 SPF 50+/PA+++

벨벳처럼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쿠션. 맨살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흡수력이 우수하고, 은은한 광채를 선사해 건강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준다. 에어리스 패키지가 외부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 처음 상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점 또한 특징. 14g.

7. 메이크힐, 원피엘 쿠션 (BE 0102-N 클라니티)

피부 결점과 구석구석의 잡티까지 메워주는 커버력은 오후까지 다크닝 현상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그 지속성 또한 강하다.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으로 거듭나게 해준다. 15g.

 

8.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스킨 핏 쿠션

핏 폴리머(Fit Polymer)가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여기에 피부에 두드리면 흩어져 나오는 하이드로겔 에센스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어 들뜸 없이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스킨케어 기능과 톤 보정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것이 장점. 14g.

 

9. 숨37˚ 에어라이징TF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 SPF50+/ PA+++

메탈 플레이트 위로 퍼프를 누를 때마다 나오는 포뮬러가 피부 표면을 촘촘히 채워주며, 매끈한 터치감으로 마무리해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까지 갖춘 멀티 쿠션이다. 15g*2ea(리필포함).

10. 루나 프로 마일드 쿠션 SPF 50/ PA+++

여드름과 각종 트러블,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 제품. 천연 티트리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리고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톤 업 시켜준다. 10g.

 

11. 헤라 시크릿 파티 컬렉션 블랙 쿠션

프랑스의 일러스트레이터 ‘에디스 꺄홍’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시즌 리미티드 쿠션. 15g*2ea(리필포함).

 

12. 에스쁘아 테이핑 쿠션 SPF33/ PA++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 성분의 젤과 밤을 닮은 텍스처가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된다. 피부 결점을 커버함은 물론 메이크업 수정 시 덧발라도 두꺼워 보이지 않는다. 13g.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