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인스타그램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라고 여길 정도로 매일 생활 습관처럼 우리의 일상에 젖어 들어 있다. 이왕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면 어떤 다이어트를 해야 좀 더 쉽고 건강을 해지치 않으며 매일 할 수 있는지 고민해봐야 한다. 보통 운동과 식이조절을 기본으로 생각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완벽한 다이어트로 보기 어렵다는 시각도 있다.

건강과 연관이 있는 내장지방 및 체지방 감소를 위해서는 운동과 식이조절 외에도 좀 더 시너지를 줄 수 있는 부스터 역할을 해주는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여기는 흐름이다.

내장지방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줄 수 있는 소재로 레몬밤이 주목받으면서 이를 활용한 다이어트 제품으로 건강 유지와 몸매관리에 큰 도움을 받는 이들이 늘고 있다. 레몬밤은 허브의 일종으로 레몬밤 내 로즈마린산 성분이 내장지방 감소 효과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로즈마린산은 내장지방 세포 크기를 줄여주는 역할을 하고, 혈관 생성을 억제해 지방세포의 성장을 막는다. 더불어 축적된 내장지방 배출에 도움을 주고 항암, 항균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 같은 내장지방 감소에 효과를 주는 레몬밤을 추출하고 개별인정 원료인 인진쑥과 상엽(뽕잎)과 함께 고농축시켜 만든 레몬밤 추출 혼합분말인 오비엑스(Ob-X) 레몬밤에 주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초점을 둔 다이어트 비법에 관심이 상당하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오비엑스(Ob-X)레몬밤은 인제대학교 백병원에서 국내 복부 비만 남녀 58명 대상으로 12주간 인체실험을 진행한 결과 내장지방 20% 감소 확인이 된 바 있는데, 가장 빼기 힘든 내장지방 20% 감소 결과에 소비자들은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에 관심을 모으는 추세다.

오비엑스는 건강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식물성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슬림엣지가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원킬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은 로드FC 로드걸 임지우의 몸매유지 비결이며 올해 다이어트 키워드인 레몬밤의 관심이 상승하면서 판매율이 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안전성이 검증된 건강식품이더라도 성분이 체질에 맞지 않거나 임산부 및 수유부 여성이 섭취할 경우 주의사항을 숙지하고 제품을 접하는 것이 좋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