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MBC ‘라디오스타’ 특집 ‘실검! 그 무게를 견뎌라’에 배우 홍지민이 출연, 다이어트 성공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노하우를 공개했다. 그녀는 지난 4월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출산 후 30kg 감량에 성공한 자신의 모습을 선보이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바 있다.

홍지민의 놀라운 다이어트 성공에 그녀가 자신의 사진과 함께 공개한 다이어트 비법 ‘하루 한번 핑거루트 다이어트 섭취’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그녀의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라는 제품으로 하루 한 번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핑거루트에서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632%로 고농축 시켜 고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개발사인 ㈜뉴트리는 핑거루트 핵심성분이 632% 농축돼 있는 핑거루트 추출분말 하나로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피부보습, 자외선 손상에 의한 피부 개선 등 3중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또한 국내 다이어트 제품으로는 최초로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킨다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IR52 장영실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시중에 출시된 다양한 핑거루트 차, 환, 파우더 제품을 꼼꼼히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현명하다”면서 “상당 수의 핑거루트 제품이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되므로 다이어트 효과를 얻고자 한다면 제품 성분의 안정성과 효능을 충분히 알아본 뒤 구매해야 한다”고 전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 온라인 공식몰 및 GS홈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여름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 사이에서 다이어트 보조제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지만 구매 전 주의사항과 성분을 꼼꼼히 확인 후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며 하루 섭취량에 대한 권고 사항을 준수해야 부작용 발생 등의 우려를 최소화하는 가운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