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프로그램 '즐거운 감량 생활'(이하 즐감생)에는 메인 MC 이소라와 장성규 아나운서를 중심으로 가수 나르샤, 개그우먼 이수지, 방송인 샘 해밍턴 3인방이 출연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 프로그램의 제작지원을 맡은 슬림엣지의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와 함께 본격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하고 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온에어중이다.

이들은 식단조절 및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는 과정에서 뱃살관리의 심각함을 깨닫고 내장지방감소에 효과적인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의 도움으로 꾸준한 다이어트를 하여 성공으로 향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다이어트 중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오비엑스(Ob-x)는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로 국내산 인진쑥, 뽕잎(상옆)을 혼합한 기능성건강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다. 레몬밤에는 로즈마린산이 함유되어 있는데, 로즈마린산은 내장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전해지고 있다.

인제대 백병원병원에서는 인체시험을 통해 효과가 검증된 오비엑스(Ob-x)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은 복부지방, 특히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써 식약청(KFDA)에서 기능성을 인정 받았으며, 주 혈관신생억제를 통한 근본적인 내장지방감소 효과에 도움을 준다는 결과를 증명했다.

또한,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100% 식물성 자연원료인 스위스산 레몬밤 추출물로 6-8시간 우려내 500% 농축했으며, 하루 50잔은 마셔야 내장지방감소 효과를 볼 수 있는 레몬밤 차의 로즈마린산 함량을 타블렛 2정에 담아냈다는 점이 특징이다.

헬스밸런스(주)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한 삶을 찾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하는 출연진들에게 도움을 줄수 있는 취지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브랜드 슬림엣지와 일맥상통하는 부분을 고려해 '즐감생' 을 제작 지원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건강하고 유용한 다이어트 정보를 얻을수 있는 jtbc '즐감생'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방송된다.

한편, 다이어트 식품은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더라도 섭취하는 이의 체질을 고려하는 것이 좋으며, 제품에 안내된 섭취량을 지키는 것이 좋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