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동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면서 한 층 젊고 아름다운 외모로 거듭나기 위한 사람들의 노력도 계속되고 있다. 특히 팔자주름필러와 같은 필러시술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최근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아직 시작되지 않은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뷰티팁을 수용하는 추세다.

아울러 화장품 매장에서는 안티에이징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들이 연일 높은 판매율을 올리고 있다. 하지만 바르기만 해서는 이미 진행이 시작된 노화를 개선하는데 한계가 있다.

특히 다른 피부에 비해 지방이 적고 피부가 얇은 입가는 노화가 뚜렷하게 드러나는 부위다. 마사지 및 화장품만으로 관리가 어려우며 한번 패이기 시작한 주름은 더욱 깊어지기 쉽다. 이에 시술로 팔자주름 및 각종 주름 등을 개선하고자 팔자필러가격, 팔자필러후기 및 팔자필러잘하는곳으로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팔자주름필러는 귀족성형이라고도 불리는데, 깊어진 주름에 필러를 채워 넣어 볼륨감을 살려주어 동안얼굴로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간단한 시술이기 때문에 최근 많은 분들이 받는 시술이다.

주름필러추천 시술로 흔히 시행되고 있는 팔자필러는 검증된 주사제를 피부에 주입하여 피부의볼륨감과 탄력을 증대시켜주는 시술이다. 특별한 절개나 마취없이 간단한 주사 주입만으로 시술이 완성되기 때문에 수술에 두려움을 느꼈던 이들도 부담 없는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움푹 꺼진 팔자주름은 나이들어 보이게 하고, 입이 튀어나온 것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개선이 필요하다. 이러한 팔자주름 부분을 필러로 채워주면 전체적으로 볼륨있고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며 팔자주름필러효과는 최소 3개월에서 최장 2년까지 반영구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리엔장성형외과 문평규 원장은 “필러 시술은 비교적 간단하고, 빠른 시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어바쁜 직장인에게 선호되고 있는 시술이다. 최근 들어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지만 숙련된 전문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진행 후 결정해야만 부작용을 피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팔자필러시술은 얼굴의 해부학적인 중요 구조물들과 혈관들의 위치와 주행의 정확한 이해가 필요하고 주의를 요하는 시술이므로 경험이 많고 숙련된 의사에게 시술을 받아야 한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