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드디어 여름 휴가철이 다가 왔다. 몸과 마음을 펴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나들이를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 일상의 피로를 날려버릴 '힐링'이 필요하다면 아름다운 바다가 있는 대부도로 향해보자.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먹거리가 많아 여행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경기도 안산 대부도는 서울 도심에서 가까울 뿐 아니라 교통 입지가 편리하여 추천할만하다. 

특히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에 위치한 제부도맛집 '구팔한우 안산대부도점'은 품질 좋은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가족외식 및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대부도 맛집 정보를 찾고 있다면 바로 여기가 정답인 셈.

구봉도맛집, 선감도맛집으로 잘 알려진 이곳은 깊은 풍미와 담백한 맛을 뽐내는 숙성한우 모둠구이가 9,8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등심, 안심, 차돌박이, 꽃살치살, 꽃새우살 등 우수한 품질의 한우를 다양한 부위로 맛볼 수 있으며, 점심 특선 메뉴로는 한우 불고기 전골, 갈비탕, 한우 육회 비빔밥, 한우 차돌 된장 등 한 끼 식사로 든든한 메뉴들이 제공된다.

"수년간 연구를 거듭한 숙성 노하우로 21일, 500시간에 걸쳐 교차 숙성함으로써 최고의 한우를 선보이고 있다"는 것이 이곳 관계자의 설명이다. 넓고 쾌적한 공간, 편리한 교통입지 또한 '구팔한우 안산대부도점'의 장점이다. 또한 바닷가에 드물게 회, 칼국수가 아닌 한우맛집이 생겨 주변의 찬사를 받고 있다.

든든한 식사부터 술 한 잔 기울이기 좋은 별미 메뉴까지 고루 갖춘 만큼 가족 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동호회 모임 등 단체 식사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좋은 재료만을 고집하며 정성껏 조리하는 서울 3대 한우맛집인 ‘구팔한우 안산대부도점’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맛집을 선택할 시 맛뿐만 아니라 양과 질, 인테리어, 가격, 사람들의 후기 등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한 선택이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